[기독일보]목회와 선교를 위한 AI 활용 강의 열린다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이하 정보센터, 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가 목회와 선교를 위한 AI 활용 강의가 준비했다.
정보센터는 YouTube 다국어 Subtitle을 활용하는 방법 및 AI Voice Generator를 활용해 현재 제작되어 있는 동영상을 다국어 동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강의는 현장 및 Zoom Syn 강의로 진행되며 강의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을 통해 녹화 강의도 제공된다.
캘리포니아 OC 지역은 5월 21일 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6-9시, LA 지역은 5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6시-9시까지 10주간 진행되며 수강료는 300불이다. 강의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다.
강의를 진행하는 제임스 구 교수는 “이번 강의는 지난 목회 및 선교를 위한 AI 활용-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목회자 및 선교사님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를 기반으로 실무 중심의 정규 교육과정을 만들게 되었다. 각 교회 혹은 선교지에서 활용하고 있는 YouTube 생방송 및 영상들이 단순히 예배, 설교 및 신학 강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언어를 변환하여 세계 선교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 강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제임스 구 교수는 신학교 및 경영 대학교에서 교회행정 및 커뮤니케이션, NPO, 비즈니스 선교, 미디어 및 IT, 경영 및 회계학 교수 사역과 경영학 및 IT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에 있다. 현재 구 교수는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와 그레이스글로벌비전스쿨(Grace Global Vision School) 대표로 교육을 통한 선교 사역에 힘쓰고 있다.
공개 강의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아래 링크로 신청하면 된다.
강의 관련 문의
웹사이트 churchhomepage.org
이메일 icmm@churchhomepage.org
전화: 714-393-4595(ICMM Center) 상담전화 949-667-0264(J. Lee, JDSN) (문자가능)
(Photo : )
목회와 선교를 위한 AI 활용 강의 © 202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