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쳔비전]비즈니스 선교를 위한 퀵북 강좌-내달 3일부터 매주 토요일 GMU
비즈니스 선교를 위한 회계분야 전문 사역을 위해서, 회계와 세무, 퀵북 강좌를 오는 9월 3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15주간 가을학기 강좌가 그레이스미션대학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회계원리에 대한 전체적인 윤곽과 퀵북 프로그램을 직접 Laptop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제적인 실무 교육으로 비즈니스 선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개인, 사업체, 교회, 선교회, 선교사, 신학생들을 위해서 준비됐다.
매주 토요일 열리는 이번 강좌는 오전 9시 30분부터–12시까지 줌과 교실 강의로 진행된다. 수강을 원하는 재학생뿐 아니라, 청강 등록(1인당 150달러)에 관심 있는 자들은 누구나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신청을 한 모든 학생들은 개인용 컴퓨터 Laptop을 준비하고, 퀵북 실무를 위한 책자와 교육용 CD를 제공받게 된다.
강의를 담당하는 제임스 구 교수는 그레이스미션대학교 총무처장과 교회 행정 및 IT, NPO, 비즈니스 선교 담당교수이며, 경영학 및 IT 분야의 전문가로 여러 대학에서 강의와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다.
강의 신청은 그레이스미션대학 등록 담당(registrar@gm.edu)으로 신청 가능하며, 강의 관련 책자 정보는(www.amazon.com/dp/153085962X) 사이트에서, James Koo 교수 이름으로 검색하면 Quick Books for Accountant라는 책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714)525-0088 Ext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