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쳔비전]목회와 선교를 위한 AI 활용 강의 3기 모집

30일부터 매주 월요일 7시 10주간

목회와 선교를 위한 AI 활용 강의 3기 모집을 실시한 가운데 LA 지역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요일 7시부터 10주간 마가교회(520 La Fayette Park Pl #200)에서 현장으로 진행되고, OC 지역은 10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0주간 현장과 온라인 줌 실시간 및 녹화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3기 강의는 실습 위주로 유튜브 다국어 서브 타이틀을 활용하는 방법 및 AI 보이스 제너레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현재 제작되어 있는 동영상을 다국어 동영상으로 제작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강의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유튜브 다국어 서브 타이틀 및 AI 활용한 다국어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평신도, 교회 지도자, 선교사, 신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

   주요 강의 내용은 ▲유튜브 및 AI에 대한 기본이해 및 목회와 선교 적용 사례(1강) ▲유튜브 채널, 비디오, 숏츠, 라이브, 플레이리스트 전략(2강) ▲AI에 대한 이해와 활용(3강) ▲유튜브 트랜스크립트 & AI 활용 유튜브를 위한 번역 ▲AI 도구를 활용 다국어 유튜브 서브타이틀 제작▲AI 비디오 편집, 이미지 제너레이션 도구 ▲AI 보이스 제너레이터 활용 유튜브 숏 제작 ▲AI 도구를 활용한 포스터, 배너, 섬네일 이미지 등 제작 ▲AI 도구를 활용한 목회와 선교적 활용 ▲AI 도구를 활용 사례 및 수료 등이 있다.

   제임스 구 교수는 “목회 및 선교를 위한 AI 활용 1기와 2기생 교육을 통해서 많은 목회자 및 선교사들이 관심을 갖게 됐다. 이를 기반으로 실무 중심의 정규 교육과정을 만들게 됐다. 각 교회 혹은 선교지에서 활용하고 있는 유튜브 생방송 및 영상들이 단순히 예배, 설교 및 신학 강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 언어를 변환하여 세계 선교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번 강의를 준비했다. 특별히 이번 3기 강의는 LA와 OC 동시에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LA 지역에서 시작되는 30일 첫 번째 강의에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도록 무료 오픈 공개 강의로 진행되며, 정규과정 수강료는 1인당 300달러이다.

▶문의: (949)667-0264, (714)393-4595

관련기사

https://christianvision.net/16230